세상에서 가장강력한 웹사이트
NEWS & NOTICE
제목 기미 잡티 없는 연예인피부 비결법 공개
작성자 beautebr20
작성일자 2020-09-22

2015122916400871572_1.jpg











연예인들은 한결같이 기미, 잡티 없는 깨끗한 피부를 유지한다. 광고나 공식석상에서도 꿀 피부를 자랑하며 이제 깨끗한 피부는 좋은 이미지를 만드는 기본이 됐다. 그만큼 피부미인이 트렌드가 되면서 피부 관리가 하나의 경쟁력으로 급부상했다. 깨끗한 피부는 연예인에 국한되지 않고 모든 여성과 남성들의 최다 관심사가 되어 첫인상을 결정짓는 기본이 됐다.


이처럼 기미나 잡티로 고민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레이저시술을 통해 관리를 하는 경우도 많이 생겼지만 사후관리가 잘 이루어지지 않아 예민해지고 색소가 더 진해지는 경우들도 허다하다.

최근 이러한 고민에 따라 피부에 전혀 자극이 되지 않고 효과적인 비올로직 호쉐쉬의 화이트닝 케어 ‘마스크 엑스폴리안트 P50 비세이지’가 인기다.

피부 문제점을 파악하고 정확한 피부진단과 처방 방식으로 진행되는 특수 관리로 잔주름이 많고 탄력이 떨어지며 잡티가 많은 피부에 효과적인 트리트먼트다.

또한, 보떼비알의 피오십비세이지 제품은 마스크 형태로 자극 없이 피부의 재생주기를 맞추어 재생 메커니즘을 지속적으로 보완해주기 때문에 특히 색소침착으로 고민하는 피부에 꼭 필요한 특수 케어다.

기미 잡티의 미백효과와 함께 수분 공급과 고품질의 지방질을 생성하여 표피를 원상복구 시켜주고, 타르타닉산, 말릭산, 씨트릭산에서 추출한 과일추출물이 수분공급과 재생을 돕는다. 미백관리 시, 자칫 민감해질 수 있는 피부에 페루의 아마존 200~1500미터에서 서식하는 사카잉키 씨에서 냉압방식으로 추출한 사카잉키 오일성분이 피부 보호막을 만들어 탈수증상을 개선해 준다.

보떼비알 관계자는 “현대인의 고객 니즈에 맞춰 피부에 자극이 전혀 없고 일상생활이 가능한 미백과 동시에 피부재생이 한 번에 이루어지는 케어로서 요즘 같은 건조하고 추운 겨울시즌에 각광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보떼비알에서 수입하고 있는 프랑스 상위 1% 브랜드 비올로직 호쉐쉬는 생물학자와 의사 등이 개발한 제품으로 온전히 피부개선을 목표로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최상의 원료와 성분을 사용하며 알레르기를 고려해 향과 색소가 전혀 들어있지 않은 피부개선 전문 브랜드 제품이다.

다운로드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