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강력한 웹사이트
NEWS & NOTICE
제목 보떼비알, 비올로직호쉐쉬 '홍콩 아시아 세미나' 참석
작성자 beautebr20
작성일자 2020-09-22


2015120217525932366_1.jpg







보떼비알은 올 9월 프랑스 세미나 참석에 이어 지난 10월 홍콩에서 진행된 아시아 세미나에도 참석했다고 밝혔다.


비올로직 호쉐쉬는 현재 74개국에 런칭되어 있으며 이번 세미나는 일본, 싱가포르, 타이완, 필리핀 등 아시아권 디스트리뷰트 참석과 새롭게 비올로직호쉐쉬를 시작한 말레이시아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세미나는 프랑스 상위 1% 브랜드인 만큼 6성급호텔인 홍콩하얏트호텔에서 진행됐다. 비올로직호쉐쉬 대표 슈미츠, 듈라팜의 전 세계 마케팅 방향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닥터 알루쉬의 신제품 세컨드 포 시연도 함께 이뤄졌다.

비올로직호쉐쉬는 정확한 피부진단을 통한 눈에 띄는 임상효과로 전 세계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비올로직호쉐쉬의 신제품 세컨드 포 제품은 순수한 히알루론산이 80% 이상으로 함유되어 타사의 히알루론산 제품보다 40배 이상의 효과를 보는 3D 프린터로 만들어진 최첨단 바이오시밀러 제품이다.

세컨드 포 관리는 시술을 하지 않아도 1회 트리트먼트만으로 눈에 띄게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플럼핑 효과와 주름의 깊이를 얕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다량의 콜라겐 성분이 화상 입은 피부가 재생되는데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로 변화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맞춤형 관리다.

보떼비알 관계자는 “세포재생 촉진과 얼굴 윤곽을 몰라보게 바꾸어 주는 비올로직호쉐쉬의 신제품 세컨드 포 부스터 트리트먼트는 곧 한국 브랜치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한국 여성들의 영원한 고민인 레드 & 화이트 안티스트레치마크 트리트먼트와 튼살이 생기는 원인 등 다양한 교육이 진행됐다. 이에 따른 제품선택이 상당히 달라질 수 있다는 내용의 교육도 함께 진행됐다. 페이스뿐만 아니라 바디 슬리밍 제품의 임상 또한 경험하는 세미나로 열렸다.

2015년 홍콩 세미나에서 비올로직 호쉐쉬는 과학적인 포뮬레이팅 기술과 까다로운 원료 선별 등 엄격하게 검증된 신제품의 출시로 다시 한 번 즉각적인 피부개선의 임상을 보여줬다.

보떼비알 관계자는 “정확한 피부진단을 통한 전문적인 교육방침에 따른 시스템이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확신으로 높은 신뢰감을 가질 수 있는 매력적인 브랜드임을 다시 한 번 느끼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다운로드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