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강력한 웹사이트
NEWS & NOTICE
제목 [머니투데이]스파라프리미어, 프랑스 상위 1% 브랜드의 만남
작성자 beautebr20
작성일자 2020-09-22


1.jpg



"김호섭 대표 인터뷰"

스파라프리미어는 프랑스 샹제리제 거리의 스파 브랜드 양대산맥, 세계 각 지역의 유명 호텔스파 브랜드인 비올로직호쉐쉬(biologique recherche)와 떼마에(THEMAE)가 론칭되어 있는 스파다. 비올로직호쉐쉬, 일명 비알화장품은 에어프랑스 퍼스트클래스 고객인 라프리미어급 고객에게 어메니티로 공급되고 있을 정도로 해외 VIP고객들에게는 이미 익숙한 브랜드로 뉴욕 페닌슐라 호텔, 홍콩 포시즌 호텔, 도쿄 하이얏트 호텔 등에서도 안티에이징 케어 프로그램으로 최고 수준의 가격이 책정되어 있다. 떼마에 또한 최상의 힐링테라피 브랜드로 국내보다는 해외에서 더욱 인지도가 높고 두바이 7성급 호텔인 버즈 알 아랍 몰디브 등 유명 호텔과 리조트 스파에 론칭되어 있으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보떼비알 김호섭 대표는 “스파라프리미어에 론칭된 비올로직호쉐쉬의 가장 큰 특징은 백화점 등에서 시판하는 다른 고급 브랜드들과 달리 처방 및 치유 문제점 개선에 뛰어난 제품으로 구성되어 정확한 피부 진단과 처방을 통해 최상의 결과를 끌어낸다는 점”이라며 “떼마에의 가장 큰 특징은 호텔스파 또는 리조트 스파에서 느낄 수 있는 최상의 휴식과 릴렉스를 느낄 수 있는 브랜드로 최상의 힐링테라피를 선사한다”고 말했다.

스파라프리미어의 콘셉트는 ‘THE FIRST CLASS CURE-HEALING CENTER’의 의미를 담고 있다. 스파라프리미어를 찾는 모든 고객들에게 고객이 원하는 스킨케어 상의 문제점이나 힐링이 필요한 경우 최상의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모든 면에서 철저한 관리와 체크 및 테스트가 병행되고 있다.

최근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한국의 코스메틱 시장을 주목하고 있다. 그러나 스파라프리미어는 제품을 많이 판매하는 것보다는 제대로, 정확하게 판매하는데 초점을 맞춘다. 스파라프리미어에 론칭된 제품은 이미 세계적으로 유명하지만 ‘고객이 인정해 주는 제품이 진정한 명품’이라는 신념으로 브랜드 가치를 떨어뜨릴 수 있는 판매 방식에는 절대로 타협하지 않는다. 그만큼 제품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다.

김 대표는 “기존에는 호텔스파들이 ‘옵션’ ‘고객 서비스’의 콘셉트였다면 이제는 ‘비즈니스형’ 호텔스파로 그 개념이 바뀌어 가고 있다”고 말한다. 기존 호텔에서 사용하던 고급 브랜드들의 경우 시중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고 해외 현지와 가격 및 인지도 면에서 차이가 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제는 엄연한 ‘비즈니스’ 형태를 지향하다 보니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하이엔드급의 가치를 인정 받는 희소성 있는 브랜드를 찾게 된다는 것이다.

김 대표는 “비올로직호쉐쉬와 떼마에의 경우 본사의 철저한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어 해외와 국내 가격의 차이가 거의 없고, 이미 론칭된 곳들도 철저한 교육 프로세스를 통해 수시로 점검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같은 확고한 철학과 운영 방침, 뛰어난 품질 덕분에 한 번 제품을 체험해 본 고객들은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반드시 다시 찾으며 자연스럽게 구전 효과가 발생하고 있다는 것이다.

많은 지점을 내기 보다는 브랜드 가치를 유지하며 적은 지점으로도 높은 매출을 기록하는 곳으로 만들어가고 싶다는 김 대표는 “급하게 확장하기 보다는 비올로직호쉐쉬의 규정에 맞는 스파 규모, 마인드를 갖춘 곳 위주로 천천히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 말했다.




 기사링크 :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121814401241614&outlink=1

다운로드수 0